본문 바로가기

책, 교육 등 관련 정보

독서 인덱스 / 독서 플래그 '툴러'


안녕하세요. 이내입니다. 오늘은 '독서 인덱스 / 독서 플래그 '툴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독서할 때 밑줄 긋는 분 계신가요? 밑줄을 그으면서 읽어야 집중이 잘 되기도 하고, 좋은 구절을 만나면 눈과 마음에 담으려 밑줄을 긋거나 형광펜을 칠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사람 마음이란 게, 시간이 지나면 좋았던 구절이 달라지기도 하고 중요하다 생각되는 부분도 바뀌더군요.

 

오늘은 새 책처럼 깔끔하게 표시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꼭 독서용이 아니더라도 공부할 때, 다이어리 꾸밀 때 여러모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보세요.


[브랜드 소개 '툴러']

출처 - 툴러 공식몰

 : 독서 플래그 또는 독서 인덱스로 검색했을 때 누벨바그, 레이지맨 등 시중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좋았던 제품 '툴러'를 소개합니다.

 

툴러는 소소한 문구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은은하고 심플한, 눈에 편한 컬러 제품군이 주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독서 플래그를 포함해서 생소했던 제품은 100%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A4 용지, 요즘은 보기 드문 연필 그립과 연필캡이었습니다.


['툴러' 독서 인덱스 / 독서 플래그]

출처 - 툴러 공식몰

: 판매처는 검색창에 '툴러'를 검색하면 공식몰이 있습니다. 인덱스는 정가 7,000원이고 할인가는 1,500원으로 가성비 독서용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감성적인 색감, 다양한 활용을 얻을 수 있으니 이정도는 한 번쯤은 속는 셈 치고도 사볼 법합니다.

 

**다만, 현재 기준(22. 04. 01.)으로 빨간 밑줄 플래그는 품절 되었습니다. 

 

 

여러 브랜드 제품 중 툴러 제품을 소개하는 이유, 장점을 소개합니다.

 

  • 은은하고 옅은 색감으로 인덱스를 붙였을 때 거슬리지 않는다.
  • 붙였다 뗐을 때 끈적임, 흔적이 남지 않는다.
  • 용도에 따라 빨간 밑줄, 형광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쨍한 형광색과 은은한 파스텔톤 선택은 덤!)
  • 문장의 길이, 책의 크기에 따라 짧은 타입, 긴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45mm / 120mm / 140mm)
  • +)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 포장

[카카오메이커스 - 툴러 독서 플래그ver2]

출처 - 카카오메이커스

 : 위 제품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3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데이즈 플래그'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메이커스를 통해 선보이는 ver2 플래그는 과일의 알록달록한 색감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때마침 봄과 어울리게 싱그럽고 통통 튀는 색감을 선보입니다.

 

 

롱타입, 숏타입 외 '모둠 플래그'도 있습니다. 롱과 미니, 포스트잇 사이즈 플래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는 모둠 플래그가 더욱 유용할 듯 하네요.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데이즈 플래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영어로 적혀 있는 인덱스입니다. 소개글에는 '독서 시 요일별로 얼마나 읽었는지 확인용으로도 씁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알면 알 수록 툴러 제품은 활용도를 여러모로 고려하는 듯 합니다.


공부할 때, 독서할 때도 좋지만 칙칙한 사무실에서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이 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예쁜 걸 보면 기분이 아주 조금이라도 좋아지니까요. 

 

다이어리 꾸미기용으로도 마스킹 테이프 대신하기 좋겠습니다. 사용해보니 특히 추천하는 대상은 중, 고등학생 그리고 수험생에게 추천합니다. 교과서, 문제집이 형광펜으로 얼룩덜룩 할 일이 없겠습니다.

 

여기까지 '독서 인덱스 / 독서 플래그 '툴러'' 포스팅이었습니다.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